국민은행 입출금 거래내역 팩스로 받는 방법

국민은행의 입출금 내역을 인터넷이나 통장으로 직접 확인할 수 없다면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팩스 전송을 요청하면 됩니다.

방법은 아주 간단한데, 아래 한 가지 주의사항을 확인하신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
국민은행 입출금 거래내역 팩스 송부 시 주의사항

  • 한 번의 전송 당 최대 330건의 거래내역까지 가능

즉, 거래내역이 330건이 넘어가는 경우 조회기간을 나누어서 따로 신청해야 합니다.

국민은행 입출금 거래내역 팩스 신청방법

다음의 순서대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

  1. 고객센터에 전화 (전화번호 : 1588-9999, 1644-9999, 1599-9999)
  2. 5번 누름 : 카드 및 기타서비스
  3. 2번 누름 : 팩스 및 sns 통지
  4. 1번 누름 : 입출금 내역 팩스 통지
  5. 1번 누름 : 모든 입출금 거래 내역 팩스 통지
  6. 주민등록번호 앞 6자리+#버튼 또는 사업자등록번호 앞 10자리+#버튼
  7. 조회를 원하는 계좌번호 입력+#버튼
  8. 3번 누름 : 입출금 내역
  9. 계좌번호 입력
  10. 이후 안내대로 따라할 것..

안내 멘트대로 따라하면 되는데, 위에서도 말했듯 거래내역 건수만 잘 확인해서 기간을 잘 설정하시기 바랍니다.

신청만 하면 5분 정도 지나면 팩스가 오더군요.